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Web Analytics
HOME > 옐로우페이지 > 학원 > 미술
드림아트미술 학원 -Academy of Dream Art 달라스 미술학원 -
주소
2625 Old Denton Rd #106,
Carrollton , TX 75007
전화번호
469-688-9059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드림아트와 만나면 어떠한 학생도 새로운 꿈을 가질 수 있게 된다는 것을 … 그리고 그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최고의 통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드림아트가 될것을 !!!
Share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미국명문미술대학 최고의 합격율



 



최대의 장학금의 신화!!!



 



매년 100% 전원 합격율을 자랑하는 전문 포트폴리오제작



드림아트는 설립이후 단 한명의 낙오자가 없는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유일한 미술전문아카데미입니다. 미국 전지역 어디에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시설과 최대규모의 입시전문학원으로서



미남부에 위치한 이곳 텍사스지역에서 미국이나 유럽으로 미술대학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합리적이며 효율적인 조건으로 최대의 성과를 올리는 학원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최대의 장학금으로 인정받는 드림아트 포트폴리오



드림아트에서 제작된 포트폴리오가 남다르다는 점은 학생들의 장학금 획득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매년 전액장학금을 비롯 유학생에게도 최대 50%이상의 장학금을 수여받을수 있다는 점이 바로 드림아트만의 포트폴리오제작 비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각 전공별로 이루어진 수업을 통해 각 대학에서 요구하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도록 유도하는 드림아트만의 교육컬리큘럼은 어느누구도 따라할 수 없습니다.



포트폴리오제작 기간을 통해 미술대학의 파운데이션을 다지게 하는 교육



미국의 대학에서 요구되는 포트폴리오의 조건은 각 대학에서 선발된 학생들이 얼마만큼 대학공부를 위한 미술적재능과 기본(미술적 파운데이션)을 갖추고 있는가를 봅니다.



네분의 Fine Art전공과 세분의 각 분야별 전문Design을 전공하신 명문미술대학 석사/학사출신의 전문강사들의 의해 어느분야의 전공을 택하더래도 최고가 될수 있는 철저한 미술/디자인세계의 기본교육과 창의력개발을 확고하게 다져줍니다.



각종 미술대회에서 최고의 Award경력으로 학생들의 실력이 입증되는 드림아트



미국에 거주하는 학생들뿐만이 아니라 유학생들에게도 대학입학여부와 장학금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컬리지보드에서 인정하는 각종 미술대회에서 최고의 입상경력은 드림아트의 실력의 결과입니다.



학원재학중 학교아트클래스는 물론 각종미술대회에 적극참가시키는 크래딧관리시스템식 교육으로 최고의 입학조건을 부여받게 됩니다.



내셔널 포트폴리오대회를 통한 포트폴리오 리비유



매년 실시되는 내셔널포트폴리오대회를 통해 각대학으로부터 선입학조건및 학생들 스스로 유명미술대학에 대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드림아트에서는 매년마다 11학년때 이미 이 행사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대학으로부터 선입학 선발된 학생들을 다수 배출하고 있습니다.



 


2625 Old Denton Rd #106 Carrollton, TX 75007 Phone : 469-688-9059 3420 K Avenue #306 Plano, TX 75074 Phone : 469-688-9059 "Our goal is to enhance the individual development of each student through ability and creativity to explore their artistic skills" Every year Dream Art students, including international students, receive scholarships from leading art and design schools. Our students result in an average of at least 50% of school's tuition. We design our curriculum to match every students' needs. We offer a variety of classes that maximizes the students' potentials.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2625 Old Denton Rd #106
Carrollton, TX 75007
Phone : 469-688-9059


크게 보기

3420 K Avenue #306
Plano, TX 75074
Phone : 469-688-9059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