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Web Analytics
HOME > 옐로우페이지 > 미용 > 메이크업/화장
이뽀이뽀 메이크업 - Eppo Eppo Permanent Clinic Make-up
주소
2534 Royal Ln suite 222
Dallas , TX 75229
전화번호
972-620-4989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스킨케어. 신부화장. 자연문신. 속눈썹 익스텐션. 점. 사마귀제거. 문신제거
Share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9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이뽀 이뽀 (NEW FACE)


에스테딕 스킨 케어 에선 보습관리, 재생관리, 주름관리, 미백관리 및 여드름 관리를 맞춤 식으로 최신 신세대 식으로 기계화된 기법으로 피부관리를 해줌으로써 효과가 예전 핸드 마 사지 기법으로 하던 스킨케어 보단 효과가 훨씬 뛰어나 확실한 피부계선을 해줍니다.

다이아몬드 필링:
다이아몬드 필은 넓어진 모공, 여드름, 지성피부, 번들거리는 피부, 흉터, 닭살, 튼살, 울퉁불퉁한 피부, 잔주름, 미세한 흉터, 칙칙하고 거친피부, 손테에 긁힌자국, 탄력없이 처진피부에 리푸팅 필요하신분, 남자들 청결하지 못한 피부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필의 장점:
시술 후엔 청결하고 건강해진 피부를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시술 후 샤워와 세안, 화장이 바로 가능합니다.
매우 안전하며 통증이나 출혈이 없습니다.
시술 후 자신에게서 떨어져 나온 각질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시술 후 바로 매끄럽고 맨질맨질한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 1~2주 간격으로 5~10회 정도 시행하면 효과적입니다.

Omnliux- Revive:
최근 주름을 치료하는 여러 장비들이 소개되었지만 이들 모두는 잔주름을 펴기 위해 콜라겐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되어 피부 세포를 파괴시켜 주름은 치료가 되겠지만 오히려 피부에 있어서는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소지가 있었습니다.
Omnilux는 이러한 점을 보완하여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순수 붉은 색 빛과 몸 안의 자연스러운 생체반응을 일으켜 노화된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가용성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산하여 잔주름의 개선과 노화된 피부를 치료함에 있어서 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를 더욱 맑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빛을 이용한 원기회복 (강력한 리프팅 효과, 수분보충 효과, 색소침착 완화, 피부색/결 향상, 주름살완화, 노화완화)

Omnliux- Blue:
1) 염증성 여드름 (P-Acne; Propionibactrium 박테리아 증식하여 생긴 염증성 여드름) EX) 염증 여드름 - 농포(Pustules), 구진(Papules), 소결절(Nodules), 낭포(Cysts)
2) 비염증성 여드름 Acne 에도 적용되나 효과에는 한계가 있다
3) 얼굴, 목, 등, 가슴 등 어떤 몸 부위나, 어떤 스킨타입에도 있는 Mild Acne, Moderate Acne의 치료에 적용 된다.
4) 5-ALA 등과 같이 광과민제(Photosensitizes)를 이용 하여 Skin cancer(피부암)을 치료하는 PDT의 효과를 갖을수 있다
www.omnilux.co.kr Omnilux홈페이지에서 참고 하시기 바람니다.

Innotech:
1)스킨 스크러버(Skin Scrubber)
Cleansing & Scaling 기능: 피부와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말고 투명한 딥 크린싱과를 준다. 피부의 세정, 살균 효과와 필링에 효과 있다.
2) 앰플 투입 (Permeation)
초진동의 두드려 넣기 운동과 유도전압 환원법에 의해 엷은 안개처럼 된 도입 액을 보다 강한 침투력으로 유효 성분이 심부에까지 침투됩니다. 손 마사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속도와 침투 율로 마이크로 단위로 자극하는 섬세한 마사지로 내부부터 활성화합니다.
3) 전기 이온 영동 법 (Iontophoresis)
비타민C는 피부 노화방지 광 노화에 의한 잔주름의 제거와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며 피부에 미치는 긍정적 효과인 색소 침착의 억제, 피부 세포의 활성화가 되며 피부재생 애 적극 활용되고 있다.
(-) 이온: 직류 전류인 (-)이온은 알칼리 반응으로 피부를 활성화시키며 재생관리 및 영양 액을 진피까지 침투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온: 직류 전류인 (+)이온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수축시키며 특히 여드름 관리 효과 및 클린징 효과가 뛰어납니다.
특히 기미와 잡티를 없애 줄뿐더러 피부에 탄력성을 더해줌으로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와 피부 톤을 맑게 해줍니다.
4) 초음파 시스템(Ultrasound System)
1초 동안에 100~300 만회의 높은 주파수로 계속적으로 흐르게 하여 체지방을 분해하며 주로 지방분해 및 셀룰라이드 관리에 사용한다.초음파는 얼굴의 주름, 피부 처짐을 해소하는데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단시간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 단 5분을 가하는 것 만으로도 주름이나 처짐이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약 2개월 정도 계속 사용하면 자신의 피부가 달라져 젊어지는 것을 느껴집니다.

자연 반영구 문신, 아이라인 문신, 레이저 문신제거, 속눈썹 연장, 실면도, 메이크업, 신부화장, 약혼식, 파티 메이크업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El royal shopping mall 2nd floor
엘로얄 쇼핑몰 2층에 있습니다.



View Larger Map
영업시간:

예약문의: 972-620-4989 (Joan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