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하시는 편이 나을 듯 싶은데요. 렌트하셔서 아예 수영복 입고 가세요. 오실 때도 수건 깔고 수영복 입은 채로 오시구요. 하나우마베이에 옷 갈아 입고 하기 불편해요. 비용은 어떤 걸 빌리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이구요. 하나우마베이에서도 빌려주는데 거기 껀 가격에 비해 별로였어요. snorkel bob's 에서 빌려가는 편이 좋구요. 일주일 빌리는 것이 하루 빌리는 비용 두 배 정도 밖에 안 하더라구요.
http://snorkelbob.com/cgi-local/SoftCart.exe/online-store/scstore/sbservices_packages.html?L+scstore+tnqn7897ff416841+1139101969 에 일주일 빌리는 비용은 나와 있는데요. 그런데 이 패키지에는 스노클 대롱이 dry 가 아니거든요. 추가 비용 내시고 dry 하는 편이 숨쉬기 편하실 거에요.
하나우마 베이 가실 거면 아주 아침 일찍 가셔야 들어가실 수 있으니 서두르시구요. 점심 도시락도 가져 가셔야 하루 종일 노실 수 있어요.
배타고 가는 스노클링은 패키지 하시는 편이 나을 거에요.
하나우마베이를 전 버스타고 다녔거든요,, 버스타고 가는데 30분정도 밖에 안걸려요,, 렌트카는 비싸서 하나우마베이가시면 전 버스 추천하는데요. 어차피 하나우마베이에 한번들어가면 하루종일 거기 있을꺼니깐요.
근데 버스를 아침시간에 와이키키호텔많은데서 중간쯤에 타시면 앉아서 갈수가 없거든요, 사람들이 많아서,, 그래서 호텔시작하는 버스스탑에서 타시면 앉아서 편히가실수있어요. 그리고 스노콜링장비 요기서 사서 가시는게 전 좋을껏 같아요, 요기서 사시면 한 30불정도에 사시거든요,, 아무래도 빌리는거는,, 사람들이 입대고 사용하는데 소독이나 제대로 안할껏 같아서요.
|